Serio

_inmm.dll : 게임개조 음원재생 프로그램

자료실/유틸리티
출처 : http://www.geocities.co.jp/Playtown-Domino/8282/

_inmm.dll 은 배경곡/효과음을 CD음원으로 재생하는 게임을 개조하여 좋아하는 종류의 곡(MIDI,MP3,다른CD등)에 대응시키는 패치 프로그램입니다.
게임의 CD음원에서 파일을 추출하여 mp3로 변환하여 하드디스크에 두면 CD없이도 음악을 들으면서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.

대다수 게임에는 이상없이 작용하나 다음의 게임에서 불편이 보고되었습니다.
Ys2 ETERNAL (Falcom) : 플레이 도중 「데이터가 파괴되었습니다」라는 표시가 뜨면서 꺼짐.
えあぷにょ~ん : 트랙 0을 재생하려고 함.
天使達の午後 -SEASON 2001- (Purple Software) : 일부재생->루프의 연속으로 정상 재생할 수 없다.(「ONE2」에 있던 불편과 같다)
魔法のパレット (jANIS) : 게임 도중에 메인으로 돌아가려 하면 MCI에러가 표시되면서 곡의 변환이 작동하지 않는다.
サイキックフォース (TAITO)
既知街2 (犬大工)


첨부파일
_inmm238.zip :_inmm ver. 2.38 (_inmmcnf.ini 06/4/13내장)
_svfw32.zip : MSVFW32.DLL인데 CD를 돌리는 게임을 _inmm으로 개조합니다.
avg32tools.zip : Visual Art's의AVG32/RealLive를 사용하며 BGM이 DirectSound인 게임을 _inmm화하는 것입니다.
_inmmbridge.zip : 네트워크상의 다른 플레이어로부터 BGM을 재생합니다. VMware를 쓰는 사람에게 추천.
l3codecx.zip : Win9X에서 MP3-WAVE를 재생할 수 없는 경우에 인스톨해보세요.
※이것은 디코드만 가능한 버전입니다.